[경영학부] 2021학년도 제1학기 이수구분 정정 안내(~6/14)
- 작성자 경영학부
- 작성일 2021-03-02
- 조회수 3840
2021학년도 제1학기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이수구분 정정 안내
학생분이 전필에 해당되는 과목이 전선으로 들어가있는지 샘물시스템에서 확인하시고 그 과목들을 이수구분정정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1. 처리절차: 학생 정정신청→학과 승인(미승인)→교무처 승인(미승인)→반영완료
2. 온라인 신청: 홈페이지-상명인-샘물포털시스템-통합정보-학생기본-성적정보-이수구분정정신청
3. 신청방법: 붙임 참조
4. 신청기간: 2021.06.14(월)까지
5. 특기사항
: 전필/전심의 경우 전선의 상윗단계이므로 졸업 사정 시 전선으로 계산하여 처리가 됩니다.
: 샘물포털시스템 입력시 정정 사유에 대하여 합리적이고 구체적으로 작성 바랍니다. 사유 작성이 구체적이지 않을 경우 반려합니다.
참고로 자신의 졸업기준을 본인의 학번으로 할지 졸업하는 학번 기준으로 할지 정하신 후 이수구분정정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예) 본인의 학번은 15학번, 졸업기준은 이번에 졸업하는(2021.8) 17학번 기준으로 하겠다면 전공을 17학번 기준에 맞추시면 됩니다. (교양은 본 학번인 15학번 기준으로)
2021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, 예비졸업사정 전 이수구분 정정을 통해 졸업사정에 지장없도록 적극 신청 바랍니다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