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만기퇴사 안내 (필독)
- 작성자 임성미
- 작성일 2024-12-17
- 조회수 2246
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만기퇴사 안내 |
※2025학년도 정기입사 일정 및 기숙사비는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 입니다.
1. 만기퇴사 안내
가. 만기퇴사 대상자 : 입주생 전원 ※연장신청자도 퇴사 절차 진행 후 재입사
나. 만기퇴사 및 청소검사 진행기간 : 2025. 2. 3.(월) ~ 2025. 2. 18.(화)(약 2주)
- 평일 청소검사 시간 : 10:00~16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- 주말 청소검사 시간 : 10:00~17:3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※ 조기퇴사를 희망하는 입주생은 행정실로 개별 접수 후 퇴사진행
다. 만기퇴사 절차
※ 모든 입주생은 아래의 절차대로 만기퇴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.
만기퇴사 절차 | 세부내용 |
[ 1 ] 짐 반출 (만기퇴사자) 또는 열람실 짐보관 (연장신청자) | - 개인 물품을 모두 호실에서 반출. - 연장신청자 열람실 짐 보관 방법 (보관기간 : 2.3.(월)~ 정기입사일) ① 호실 내부 모든 짐 반출(남아있는 짐은 모두 폐기 예정) ② 빨래건조대, 개인 짐 등 보관 물품은 박스 및 캐리어에 담아 보관 ※이름표기 필수※ ※ 퇴사기간 이후 청소 및 내부수리기간으로 호실내 남아있는 짐 및 이름이 미표기된 짐은 모두 폐기 예정 ※ 상명행복생활관은 택배대행서비스 미진행 및 택배상자 미판매 |
[ 2 ] 호실 및 화장실 청소 | ※ 청소 검사 목록 ① 호실 책상 및 침대(먼지, 머리카락, 짐, 부착물 등) ② 화장실 및 샤워실(거울, 세면대, 하수구, 변기 등) ③ 사용한 공간 전체(베란다, 에어컨 등) ※미통과 시 2차 청소검사 진행 예정 |
[ 3 ] 행정실 퇴사검사 신청 | - 짐 반출 및 청소 완료 후 행정실 퇴사검사 신청 (☎02-3217-9273) |
[ 4 ] 퇴사검사 및 비품점검확인 | - 직원 동행 퇴사검사 진행 - 입사 시 제출한 비품점검표 점검 ※ 퇴사검사 중 내부시설물과 수령물품 분실 및 훼손 시에 물품별 변상금 부과(아래 비품 항목별 변상금액 참고) |
[ 5 ] 출입카드 반납 | - 출입카드 반납 - 연장신청자 : 출입카드 반납 및 입사 시 카드 재수령‧지문 재등록 |
[ 6 ] 기숙사비 보증금 환불 | - 만기퇴사일 이후 약 15일 이내 환불(입사 시 제출한 본인 통장) |
※ 비품 항목별 변상금액 : 퇴사검사 중 내부시설물과 수령물품 분실 및 훼손 시에 해당 물품별 변상금이 부과됩니다.
구 분 | 변상금액 |
매트리스 커버 | 20,000 |
화장실 휴지걸이 | 20,000 |
출입카드 | 10,000 |
휴지통 | 10,000 |
책상 멀티콘센트 | 30,000 |
책상 의자 | 70,000 |
- 해당 기간은 생활관 청소 및 내부수리 기간으로 거주가 불가하며, 연장신청자의 경우 해당 기간은 열람실에 짐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열람실 짐 보관 기간 : 2025. 2. 3(월) ~ 정기입사일
- 연장신청자에 한하여, 해당기간 열람실에 짐 보관 가능
※ 연장 입주생 열람실 짐 보관 방법 : 개인 물품, 빨래건조대 등 은 박스, 캐리어 등에 담아 본인의 호실/이름 을 명시하여 보관하며 이외의 짐은 모두 폐기 예정
4. 퇴사 시 유의사항
- 퇴사검사 미진행 퇴사자는 재입사를 불허합니다.
- 조기퇴사 및 만기퇴사 시 행정실 접수 후 진행 바랍니다.
- 만기 퇴사일 이후 호실 내부 짐 및 공용 냉장고 음식물은 모두 폐기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.
- 2025. 1. 19.(일) 이후 중도퇴사의 경우, 만기퇴사일까지의 잔여일수가 30일 이하인 경우에 해당되어 생활관비 환불 없이 보증금만 환불되므로 참고 바랍니다.
5. 기타 문의사항
-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: 02-3217-9273
2024. 12. 17.
상 명 행 복 생 활 관